아이돌그룹 빅뱅 멤버승리의 교통사고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9월 12일 오전 3시 30분경 서울 강변북로 일산 부근에서 승리가 몰던 포르쉐 911 차량과 벤츠 차량이 충돌하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충돌 후 승리의 승용차는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됐다. YTN 측에서는 9월 12일 시청자 제보 영상을 통해 승리의 차 포르쉐 911이 전복되는 교통사고 장면을 방송했다.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에서 승리의 타고 있는 포르쉐 승용차는 1차선을 달리던 중 빠른 속도로 차선 2개를 가로지르며 변경했다. 이후 승리의 차는 앞에 있던 벤츠와 추돌했고,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아 전복됐다. 교통사고 목격자는 “앞차를 급하게 피하다 그렇게 된 것 같다”는 말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승리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에 “승리가 다행히 몸에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승리는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전했다. 경찰 측은 승리가 과속으로 차를 몰다 사고를 냈을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한편, 승리는 지난 9월 1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클럽 옥타곤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노나곤’ 론칭 파티에 참석한 뒤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고로 승리와 벤츠 차량에 탑승했던 운전자 및 3명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