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사랑하는 그녀 혹은 그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느라 고민에 빠진 커플들의 발걸음이 바빠졌다.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위해서는 분위기 좋은 장소도 좋지만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지 않을까. 받는 사람의 마음까지 고려한 선물이야말로 주는 사람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이번 연말 최고의 선물로 기억될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자.
![]() |
<백 ‘탈리’, 머플러 ‘바버’, 워치 ‘프레드릭 콘스탄트’, 키체인 ‘롱샴’> |
▶ 사랑하는 여친을 위한 선물 제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별하게!
흔한 선물은 이젠 그만! 좀 더 특별한 선물 아이템을 원하는 연인에게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야심차게 출시한 리미티드 한정판 제품들을 선물해보는 것이 어떨까.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디자인과 컬러, 소재만을 엄선하여 제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다.
알록달록 컬러와 패턴이 믹스 매치된 머플러, 겨울철 어떤 룩과도 시크하게 매치되는 토트백, 다이얼 12시 방향에 위치한 더블 하트 비트의 워치, 위트 넘치는 키 체인에 이르기까지 밋밋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개성 만점의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들이 당신의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해줄 것이다.
‘탈리(TALLI)’ 관계자는 “이젠 남성들도 단순히 매장 직원들의 추천을 받아서 선물 아이템을 고르기 보다는 둘 만의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색다른 선물 아이템을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 |
<패딩 아우터 ‘두노’, 앵글 부츠 ‘보스’, 머플러&장갑 세트 ‘바버’, 워치 ‘프레드릭 콘스탄트’> |
▶ 사랑하는 남친을 위한 선물 제안, ‘실속있는 아이템’으로 세련되게!
실용적인 아이템을 좋아하는 연인을 위해서는 평소 데일리룩과도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한, 세련되고 실용적인 제품들에 주목해보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가볍고 실용성 높은 패딩 아우터나 장갑, 머플러, 앵글 부츠 등은 선물을 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으로 가장 인기다.
더불어, 부피가 크고 가격대가 높은 가방 대신 지갑이나 벨트 등의 소품 류들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채롭게 출시되어 더욱 더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사진=두노, 보스, 바버, 롱샴, 탈리, 프레드릭 콘스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