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6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마지막 회에서는 이진욱이 ‘얘는 내꺼입니다’, ‘나랑 평생 놀아주라’ 등 적극적인 달달한 애정행각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하지원의 출장 날 이진욱은 비행기 근무 시간을 바꿔 하지원에게 무릎을 꿇고 반지로 공개 프로포즈를 하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진욱의 공개 프로포즈 링은 매년 다양한 웨딩 컬렉션을 선보이는 ‘스톤헨지’ 브랜드로 올 가을 새로 출시된 프린세스 웨딩 컬렉션 제품이다. 하지원이 받게 된 프로포즈 링은 심플하지만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5부 화이트골드 다이아몬드 링과 손가락이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로맨틱한 아치형태의 로즈골드 다이아 가드링이 레이어드돼 화려하지만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
이 커플링은 남성적인 느낌이 강한 사각 형태의 화이트 골드링과, 여성스러운 삼각 형태의 멜리 다이아몬드 로즈골드 링으로 스톤헨지 ‘세븐링’이며 둘이 하나가 된다는 뜻으로 이는 하나와 원이의 사랑과 결혼에 대한 정의와 의미가 매우 깊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 ‘애인있어요’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 등이 출연한다.
<사진=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캡처, 스톤헨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