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팡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를 유치하며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한다. 이달에는 백화점과 면세점 스테디셀러로 사랑받는 키엘이 알럭스에 공식 입점했다.
쿠팡은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이 신규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키엘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키엘은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립밤과 수분크림 등이 세계적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알럭스는 프리미엄 뷰티 셀렉션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행사에서 키엘의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키엘의 베스트셀러 '울트라 훼이셜 크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무알콜 토너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는 '클리어리 코렉티브 다크 스팟 솔루션 에센스' 등을 선보인다.
▲보습 효과가 뛰어난 '키엘 립밤 넘버 1' ▲전신 보습을 위한 '크렘 드 꼬르 바디크림' ▲핸드 케어용 '리퀴드 핸드 솝'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으로 잘 알려진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 오드뚜왈렛' 등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키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데일리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데일리 케어 키트에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7ml)과 울트라 라이트 자외선 차단제(3ml)가 포함된다.
모든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알럭스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해 배송된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받을 수 있고, 와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4% 캐시 적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하루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원이다.
알럭스 관계자는 "알럭스 입점 브랜드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고품질 셀렉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